FAQ

A

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!



[로그인] → [마이페이지] → [회원 정보 수정]에서 회원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
A

저장된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!


[로그인] → [마이페이지] → [회원 정보 수정]에서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. 

A

[로그인] →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.  

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


등록하셨던 이메일주소로 인증이 진행되며, 해당 이메일로 비밀번호 변경 링크를 보내드립니다.
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1577-0315번으로 문의를 접수 해 주세요.

A

혹시 불편하신 사항이나 개선을 요청하고 싶으시다면 사이트 1:1채팅,

카카오 플러스 친구 (무봉리몰) 혹은 고객센터 1577-0315번으로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!

고객님의 말씀에 언제나 집중하고, 개선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탈퇴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[마이페이지] → [회원탈퇴]


*탈퇴 후 동일 아이디/연락처로 30일 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

*회원 탈퇴 시, 잔여 적립금과 쿠폰내역은 소멸되며 환급 및 복원되지 않습니다.

*회원 탈퇴 시, 회원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/S를 위해 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고객정보 보호 정책'에 따라 관리 됩니다.

A
A



*상품의 배송상태가 [미배송] 인 경우에만 취소할 수 있으며, 

[배송 준비 중] [출고 완료] 상태의 주문 건은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
A


[무통장입금의 경우]

[결제하기] → [은행선택] 후에 원하시는 용도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[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]

[결제하기] → [계좌 정보입력] → [정보인증] 후에 원하시는 용도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A


* 배송지 정보 오기재로 인한 배송사고의 경우 별도의 후속처리가 

불가능합니다. 반드시 결제 전 정확한 배송지를 확인 해 주세요.

A

화면 해당주문의 [주문취소하기버튼을 통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*상품의 배송상태가 [미배송]일 경우에만 취소처리가 가능하며,

 [배송 준비 중] 또는 [출고 완료]일 경우, 취소가 불가합니다.

 

A

(가상계좌의 경우, 작성하신 환불계좌로 입금이 됩니다)


환불완료 후 금융사 영업일 기준 취소 확정에 3 ~ 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해당 기간 경과 후에도 카드승인 취소 혹은 환불금액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, 


사이트1:1 채널톡 채팅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고객센터 1577-0315번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A

단, 사용 기간이 지난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

상품 취소 후 적립금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을 경우, 사이트1:1 채팅, 
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고객센터 1577-0315번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A

출고가 진행된 상품은 신선식품 특성상 반품 후 재판매가 불가함으로 

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

※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, 반품


상품의 문제가 발생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 


사이트 하단 1:1채팅,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보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A
배송으로인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오배송/누락/파손된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 


사이트1:1채팅,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고객센터 1577-0315번으로 문의주세요.


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